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오는 26일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700여명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적인 커피 소비를 모색하는 특별한 커피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환경 커피 세미나에서는 전국의 스타벅스 지역 대표 커피전문가(District Coffee Master)들이 커피지식을 공유하고, 커피 한잔을 통해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사랑을 주제로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석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어울리는 푸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환경 커피 세미나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근 스타벅스 매장내 게시판에 부착된 포스터를 확인하거나, 근무하고 있는 파트너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번 환경 커피 세미나는 1년에 1번 1시간 동안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이 실시되는 3월 셋째주 토요일과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환경사랑과 실천의 의지를 나누고자 개최됐다.
이석구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는 "매해 심화되는 지구환경 문제를 조명하고, 친환경 생활습관 실천에 고객들의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내고자 환경 커피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스타벅스는 커피 한잔의 소비부터 커피 찌꺼기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환경사랑 활동 실천에 더욱 앞장서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19일 첫 환경 커피 세미나로 어스 아워(Earth Hour)를 기념해 2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서울중앙우체국점에서 '어스 아워 촛불 커피 세미나'를 실시한 바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