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밥 백선생2’ 세계 유일의 백선생 표 새우버거 맛 토스트 레시피가 공개된다.
3일 오후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2’ 제7화에선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안성맞춤인 ‘토스트’의 완전정복에 도전한다.
기본적인 프렌치 토스트부터 고급스러운 호텔식 토스트까지 고소하고 달콤한 토스트의 모든 것을 마스터할 기회가 될 전망.
특히 이날 방송에선 백종원이 회심의 카드로 준비한 ‘백선생 표 새우버거 맛 토스트’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기본적인 토스트 레시피를 선보이던 백종원이 “이건 인터넷에도 나오지 않는 것”이라며 마지막으로 자신이 직접 개발한 토스트 레시피를 공개한 것. 이 토스트의 특징은 새우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데 새우버거 맛이 난다는 점이다.
큰 기대를 갖고 지켜보던 제자들은 막상 백종원이 토스트를 만들기 시작하자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는 후문. 왜냐하면, 새우버거 맛을 내기엔 백종원이 선택한 재료들이 너무 예상 밖이었던 것이다.
그러나 완성된 토스트의 맛을 본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 모두 이구동성으로 “진짜 새우버거 맛이 난다. 이건 진짜 생전 처음 보는 레시피다”라며 신기해했다고. 세계 유일의 백종원 표 토스트 레시피의 비법 재료들이 무엇일지는 이번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