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자산 실전투자대회 / https://trading.wowtv.co.kr/
→ 본선진출 20인의 핵심유망주 전원 무료! / https://www.wownet.co.kr/Event/Home/SecretPromisingStock3
2026 증시 대전망 ▶ 한·미 글로벌 증시 분석 및 핵심 유망주 공개 (무료)
뉴스
페이스북 노출 0
입력 2016-09-18 19:15
재미있게 보셨나요?-
구독은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한경TV는 귀하의 경제 습관에 도움을 드립니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SNS 보내기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스타벅스 신제품 '티바나', 열흘 만에 100만잔 팔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관련뉴스
정해영대표
나현후대표
홍의진대표
김선형대표
강연회·행사 더보기
이벤트
공지사항 더보기
인쇄하기
스타벅스가 지난 6일 출시한 차(茶) 제품인 ‘티바나’ 음료가 판매 열흘 만에 100만잔 이상 팔려나갔다. 티바나는 스타벅스가 차를 활용해 개발한 음료 브랜드다. 이 중 샷 그린 티 라떼가 50만잔 넘게 판매되며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전통 음료로 여겨지던 차를 현대적인 취향에 맞도록 개발한 게 소비자 잠재 수요와 맞아떨어져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