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코리아가 ‘서비스 왕중왕’을 선발하기 위해 지난 4일 서울 성수동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3회 도요타 고객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열었다. 요시다 아키히사 도요타코리아 사장은 “앞으로 더 많은 도요타 소비자가 최고 기술자들의 섬세한 손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도요타 엔지니어들이 경진대회에 참가해 기술을 겨루고 있다.
도요타코리아가 ‘서비스 왕중왕’을 선발하기 위해 지난 4일 서울 성수동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3회 도요타 고객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열었다. 요시다 아키히사 도요타코리아 사장은 “앞으로 더 많은 도요타 소비자가 최고 기술자들의 섬세한 손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도요타 엔지니어들이 경진대회에 참가해 기술을 겨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