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에서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입력 2017-04-11 11:19  



(민지혜 생활경제부 기자) 편안한 샌들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바로 ‘핏플랍(fitflop)’이죠. 국내에서는 LF가 판매하고 있는데요, LF몰에서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구두를 잃어버린 신데렐라가 선택한 핏플랍’이라는 주제로 영상도 공개하고 댓글을 달면 맞는 사이즈 제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입니다. 이 영상에는 “신데렐라가 유리구두가 아닌 편안한 착화감의 핏플랍을 신었다면 신발을 잃어버리지 않았을 것”이라는 동화적 상상력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드러내기 위해 신데렐라를 불러내고 그에 맞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 겁니다.

핏플랍의 신데렐라가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핏플랍을 갖고 싶거나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LF몰에 댓글로 응모하면 사이즈별로 4명씩 추첨해 인기 제품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6일 LF몰 게시판에서 하고 27일에 일괄 배송한다고 합니다. 또 24일까지 핏플랍 제품을 10만원/20만원/30만원 이상 구입하면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3만/5만원어치 마일리지를 준다고 하네요.

패션기업 LF가 온라인몰에 주력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백화점은 물론이고 대리점 등 가두점은 일단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백화점은 입점 수수료를 비싸게 줘야 하고요. 매장 운영비용, 인건비, 임대료 등 비용을 아끼기 위해, 즉 이윤을 많이 남기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 수는 줄여야 합니다. 대신 자사 온라인몰에 다양한 상품을 입점시키고 세일행사, 적립금 행사 같은 이벤트를 자주 여는 것이 훨씬 효율적인 겁니다.

LF몰은 최근 파격적인 적립금 행사를 많이 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번달엔 뭘 사도 3만 마일리지 쏜다’ 이벤트, 테마별 봄나들이 슈즈 제안 행사, 올 봄을 책임질 5가지 스웨트셔츠 트렌드 제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밖에 나가 쇼핑하기 꺼려진다면 집안에서 편하게 모바일로 쇼핑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내 발에 꼭 맞는 핏플랍 슈즈까지 받게 되면 그야말로 신데렐라가 된 기분이겠죠.(끝)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