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mL에 이어 블랙 레이블 200mL 소용량(사진)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혼자 술을 즐기는 ‘혼술족’을 겨냥한 것이다.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가볍고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 등 세련된 제품 포장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편의점 기준 소비자가격 1만6000원.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mL에 이어 블랙 레이블 200mL 소용량(사진)을 출시했다.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