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바캉스 갈 때도 출근할 때도 입고 싶다" 단정하고 쾌적하게…폴로 티셔츠 찜 !

입력 2017-05-24 16:28  

네파

깔끔한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파스텔 컬러…다양한 연출 가능

냉감 소재 '아이스콜드 티셔츠', 땀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 이유정 기자 ] 날씨가 더워지면서 기능성 폴로 티셔츠가 주목받고 있다. 폴로 티셔츠는 셔츠의 단정한 느낌과 반팔의 경쾌한 느낌을 모두 갖춰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상황별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폴로 티셔츠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깔끔한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바캉스부터 비즈니스웨어까지 가능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여름철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와 칼라 변형을 막아주는 히든 키퍼로 언제나 쾌적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언제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형 디자인에, 칼라 앞쪽에 형태 안정을 위한 히든 키퍼를 적용했다.

하단 양쪽에는 트임을 줘 활동성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색상까지 다양한 구성을 갖췄다.

주력 제품인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 소재를 적용했다.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구김과 보풀 발생이 적고 형태안정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남성용은 레드, 카키, 아쿠아, 블루, 세피아, 네이비 다섯 가지다. 여성용은 옐로, 체리블로섬, 코랄, 에메랄드, 세피아, 마젠타 여섯 가지다. 가격은 올라운드 에티카와 베니에 각각 6만9000원이다.

◆쿨링감 극대화한 콜드 티셔츠도 인기

때이른 더위를 맞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소재 티셔츠도 인기다. 네파의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고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몸에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과 습도를 유지하는 PCM 소재 등 혁신적인 냉감 기술을 적용했다.

아이스 콜드 지오치 티셔츠는 청량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사용했다. 어깨와 암홀쪽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통풍이 잘 된다.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남성용은 라임, 멜란지그레이, 라이트코랄, 딥멜란지그레이, 블로섬핑크, 여성용은 다크오렌지, 잉크, 멜란지그레이, 딥멜란지그레이, 에어리블루다. 가격은 6만9000원.

지난해 처음 선보인 ‘아이스 콜드 프리저 티셔츠’는 몸 상태에 따라서 적정 온도를 유지해주는 PCM 소재와 입는 즉시 쿨링감을 극대화하는 아이스칩을 적용했다. 쾌적하고 시원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PCM의 적용 부분을 더욱 확대해 착용감이 좋아졌다.

집업 티셔츠와 라운드 티셔츠 2종으로 나왔다. 집업 티셔츠 색상은 남성용은 멜란지네이비와 헤더그레이, 여성용은 핑크와 멜란지그레이 각각 두 가지다. 가격은 모두 10만9000원이다. 라운드 티셔츠는 남성용은 네이비,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여성용은 네온코랄, 엔젤블루, 멜란지그레이 세 가지다. 가격은 남녀용 각각 8만9000원이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