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노려볼까

입력 2017-06-07 10:45  

임차수요 많아 불황에도 공실 염려 없어
부평구청역 100m 대명벨리온 2차분 분양




지하철역과 가까운 역세권 오피스텔은 임차 수요가 끊이지 않아 불황에도 공실 걱정이 없는 안정적인 투자처로 꼽힌다. 특히 2개 이상 노선이 겹치는 더블역세권인 경우 희소성이 높고, 투자가치 역시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수도권 전역에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하는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어서 관심을 끈다.

2차분 분양을 진행 중인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은 부평구청역 지하철 1호선, 7호선과 불과 100m 이내에 위치한 더블 초역세권에 들어선다.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도 10분대면 진입할 수 있어 인천 전역 및 서울 접근성이 탁월하다.

특히, 2차분은 ’투자임대수익안심보장제‘ 혜택을 통해 임대수익 총 2400만원 (위탁시행사 삼인컴퍼니(주) 2년 보장)과 '중도금전액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미등기 전매가 가능하고 주택 임대사업자등록 시 취득세도 면제된다.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1:1의 물품 보관창고와 부평 최고 33층 높이로 지상 20층에는 운동과 휴식이 가능한 스카이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 굴포천 생태하천, 신촌근린공원이 조성돼 있고, 인근 500m내 신트리공원이 있어 쾌적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 분양 중인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에 들어서는 중형오피스텔 ‘웅진베어스빌’은 분당선 태평역 및 수진역이 도보거리에 있다. 서울외곽순도로, 분당 수서 간 고속도로, 왕복 6차선 수정로 등을 이용해 주변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규모는 지하 5층~지상 17층이며, 전용면적 56~60㎡ 중형 105세대이다. 주상복합형 오피스텔로 1층과 2층에는 근린상가가 구성될 예정이다.

유일산업개발이 경기도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시공하는 ‘한강신도시 스카이 오피스텔’은 중심상업지구 내 2018년 10월 개통예정인 구래역과 양촌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도로교통 여건도 좋다. 구래역 인근에는 복합환승센터가 위치해 인근 지역의 사통팔달 이동이 가능하고, 2017년 말에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김포공항역에서 9호선 급행, 공항철도, 5호선 등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도 더욱 높아진다. 지하 5층~지상 16층에 오피스텔 205실과 상가 1~2층 규모 23실 규모로 지어진다.

오피스텔 투자에 있어서 더블역세권이라도 배후수요에 대한 파악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또한 오피스텔은 직주근접 중요성 못지않게 생활 편의시설과 인접해야 하고 건물 내 커뮤니티시설 등이 있어야 임차인 유치가 유리하다는 점도 잊지 말고 체크해야 한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