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56.41
(57.28
1.43%)
코스닥
911.07
(5.04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롯데 새 맥주 '피츠' 한 달 만에 1500만병 판매

입력 2017-07-04 09:01  


롯데주류는 지난달 1일 출시한 새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가 한달 만에 15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피츠의 한달 판매량을 속도로 환산하면 1초에 약 6병, 하루에 약 50만병씩 팔린 셈이다.

롯데주류는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을 낸 맥주 맛과 다방면으로 노력한 영업, 마케팅, 홍보 활동이 출시 초반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피츠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맥주의 잡미를 없애고 최적의 깔끔함을 구현해 낸 점이 특징이다.

또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맥주 발효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의 깔끔한 맛과 소비자 마케팅 활동이 맞물려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과 제품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