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끝, 무슨 낙 있나 했는데…'애프터 바캉스' 패키지 눈길

입력 2017-08-09 15:38  


특급호텔들이 여름 휴가를 다녀온 뒤 도심에서 여독을 풀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애프터 바캉스'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다음 달 3일부터 30일까지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 패키지는 낮에는 야외 온수풀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수영을 하고 밤에는 분위기 있는 풀 사이드에서 식사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경치 아래 달빛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야외 수영장에서 한가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게 호텔 측의 설명이다.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과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2인), 어번 플레이트(1개) 및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2잔),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해외여행과 바캉스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어반 이스케이프 스파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있는 '인스파'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전신 마사지 이용권(31만원 상당)이 들어있다.

또 고급 바디 케어 브랜드인 모로칸 오일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키트(6만원 상당)'를 패키지 이용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호텔 3층 피트니스 클럽에서 수영장과 사우나(50% 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수페리어룸 기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바캉스 이후 가족들이 다시 한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핑톡 패키지'를 내놨다.

영국 텐트 업체인 필드캔디의 '리틀 캠퍼 인디언 텐트'가 슈페리어 객실 안에 설치돼 아이들과 아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젠가 게임이 '웰컴 어메니티'(환영 증정품)로 제공되며 다음 날 아침 에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 등 호텔 내 식음료 객장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투숙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 풀과 유아 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호텔 더 플라자는 투숙객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스파 테라피 상품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라자 스파케이션 패키지'를 내놨다.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소비자 성향과 피부 패턴에 따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투숙객은 덕수궁 입장권 2매와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여름 휴가의 피로를 풀고 진정한 휴식을 위해 가까운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한 1박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머리를 식힐 수 있는 패키지란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