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멤버십 'H포인트'로 통합

입력 2017-08-09 17:36   수정 2017-08-10 05:28

40여개 브랜드 적립·사용


[ 이수빈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이 12개 계열사와 4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H포인트’를 10일 내놓는다. 기존 현대홈쇼핑, 한섬 등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사별로 흩어져 있던 포인트 제도를 하나로 통합한 서비스다. 구매금액 일부를 H포인트로 적립하고, 현금처럼 쓸 수 있다.

H포인트는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의 0.1~0.5%가량을 적립해준다. 마일리지 포인트 1점은 1원에 해당한다. 다른 유통업체에 입점한 타임 마임 등 한섬 브랜드에서도 적립·사용할 수 있다.

H포인트 참여 계열사는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현대시티몰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한섬 등이다. 이들의 오프라인 매장만 전국에 4500곳가량 된다. 내년부터는 현대리바트, 한섬글로벌, 현대백화점면세점 등도 제휴업체로 추가된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