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청담동 'SPC플레이' 오픈…세계최대 '100가지 맛 배스킨라빈스'

입력 2017-09-04 10:23  



SPC그룹이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에 신개념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SPC플레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SPC플레이는 한남동 패션5, 강남역 SPC스퀘어에 이어, SPC그룹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SPC플레이는 외식산업에 흥미로운 경험을 융합한 '푸드테인먼트'를 지향하는 문화공간으로 각 브랜드 별로 차별화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PC플레이는 3개층, 연면적 1071㎡ 규모로 1층은 2016년 1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쉐이크쉑, 2층은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3층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으로 구성된다.

SPC플레이는 건물 한쪽에 3개 브랜드의 공간을 잇는 '시닉 인피니티 미러 엘리베이터'와 SPC플레이를 상징하는 디자인 파사드를 설치해 매장 외부에서부터 엔티테인먼트 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SPC플레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는 SPC그룹의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에 아케이드 게임기·테이블 축구 게임·디지털 주크박스 등을 설치하고 다양한 수제맥주를 제공하는 크래프트 비어 바도 선보였다.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철판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데판코스요리와 특별한 퍼포먼스와 함께 제공되는 라이브 디저트도 그릴&플레이에서만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전 세계 배스킨라빈스 매장 중 유일하게 100가지 맛을 선보인다. 국내 역대 인기 제품들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사랑 받은 엄선된 맛으로 구성했다.

또한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레이어드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에 피자를 접목한 신개념 디저트 폴라 피자 등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한정제품도 판매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플레이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플래그십 스토어"라며 "앞으로도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개념의 외식문화공간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