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30 출시전 소비자 마음 잡는다…사전 체험 대폭 확대

입력 2017-09-06 10:00  



LG전자가 하반기 주력 스마트폰 'LG V30'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출시 전 소비자 관심 끌기에 주력한다.

LG전자는 6일부터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5개 도시에서 13개의 V30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문 고객은 ▲158g의 무게와 7.3mm의 두께를 갖춘 얇고 가벼운 디자인 ▲영화처럼 촬영하는 시네 비디오 ▲고품격 하이파이 사운드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또 방문 고객은 ▲릴레이 기능 체험 ▲무게 맞추기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로 동영상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LG전자는 이통3사 대리점, 가전 제품 판매점 등 전국 3000여 개 매장 내 V30을 같은 날 전시한다. 제품 사전 체험 기회를 확대해 출시 시점까지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체험존 운영에 이어 새로운 TV 광고 2편도 7일 공개한다. 1편에서는 어둠속에 감춰진 자전거를 타고 묘기를 부리는 모습을 또렷하게 촬영한다. 2편은 역광에 가려진 서퍼의 얼굴 표정과 근육의 움직임을 V30으로 생생하게 담는다. V30는 크리스털 클리어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상황이나 역광에서도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LG전자는 14일부터 V30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가상 세계를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는 최신 구글 VR 헤드셋을 1000원에 제공한다. 또 ▲분실/파손 보험료 지원 ▲LG렌탈 제품 할인 ▲10만 원 상당의 비트 피버(Beat Feaver) 게임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있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