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의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S 2.0t(이하 Q30)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경쟁 모델을 제치고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로 선정됐다. 지난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 동안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 약 33만여명이 참여해 이뤄졌다. 수입차 모델 중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성공적 시장진출 등의 정보를 종합해 3개 후보모델이 확정됐다. 이후 온라인·모바일투표, 1대 1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최종 선정됐다. Q30은 1대 1 전화설문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아 경쟁모델을 제치고 1위를 수상했다.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Q30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벌여 고객 여러분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아 감사하다” 며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Q30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지난 4월 출시시점부터 현재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전체 판매량의 43% 를 차지하며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Q30은 독특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 동급 최고의 감성품질을 제공한다. 최고급 소재의 버킷시트 및 내장재를 적용하고 보스 오디오를 기본 장착했다.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ICC),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차선이탈경고(LDW) 등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탑재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