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브리프] 마리아나 티니안 항공권을 잡아라 등

입력 2017-09-17 14:58  

[ 이선우 기자 ] 마리아나 티니안 항공권을 잡아라.

마리아나 관광청과 진에어가 ‘내가 꿈꿔온 휴가’를 주제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0월15일까지 한다. 마리아나 제도 티니안 섬에서 보내는 휴가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지정된 해시태그로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응모자 중 한 명을 뽑아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준다. 10명에게는 웨이스트 백,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리아나 컬러링 노트를 준다. 11~12월 진에어 인천~사이판 항공권 구매 고객 중 10명을 뽑아 사이판~티니안 항공권(2매)과 호텔 숙박권(1박)을 주는 ‘티니안 여행권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해외호텔 1달러로 예약하세요.

하나투어가 해외 호텔을 18~22일 단돈 1달러로 예약할 수 있는 ‘하나핫딜’ 이벤트를 연다. 1달러로 호텔을 예약하는 ‘$1 호텔핫딜’은 오전 10시부터 10분간 진행한다. 보라카이 해난리젠시 리조트를 시작으로 매일 호텔이 바뀐다. 1박에 한해서만 1달러로 예약할 수 있다. 11월30일 이전 체크인 기준이며 2박 이상을 반값에 예약하는 ‘반값핫딜’은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이어진다.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싱가포르 랑데부 호텔을 시작으로 매일 2개 호텔이 선정된다. 후쿠오카, 하와이, 홍콩, 오사카 등 10개 지역 호텔 20%를 할인해주는 ‘쿠폰핫딜’은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추석연휴 연박 할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추석연휴(9월29일~10월9일)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연박 할인을 시행한다. 마지막 숙박일 금액에서 2박 숙박은 20%, 3박은 30%, 4박은 40%를 할인해준다. 패키지 결제금액 기준 14만9000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스낵 12종과 맥주 4캔을 무료로 준다.

페루 마추픽추 전자예매 서비스 도입

페루관광청은 내년 3월까지 마추픽추를 비롯한 쿠스코 일대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인터넷 등을 통해 사전 구매하는 전자티켓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남미 3대 축제인 인티마리가 열리는 삭사이우아만과 모라이, 친체로, 오얀타이탐보 등 신성계곡에 있는 잉카문명 유적지 외에 잉카시대 건축 양식을 고스란히 간직한 쿠스코 등 모두 16곳 관광지가 대상이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