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모리치가 11월27일 서울대와 헤어증모술 창업 및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울대학교 헤어 증모술 창업 전문가 과정의 위탁교육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에 목적을 두고 이뤄졌다. 코모리치는 헤어 증모술 관련 전문 기술 및 노하우 제공, 서울대는 학술적인 기반을 다지는 것에 주력할 예정이다.
유영미 교육 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우수한 인적자원과 정보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우수한 성과물을 만들고 가능성 있는 청년들에게 창업 기술을 전하여 청년실업 문제 해결에 기여할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더불어 이번 협업을 통해 뷰티 관련 고부가가치 일자리 창출의 기반을 다지고 창업, 인력양성, 교육 훈련 분야에 앞장서며 헤어 증모술 시장 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헤어증모 브랜드 코모리치는 탈모 대책 방안으로 머리숱 보강 시술인 증모술 개발은 물론 전국 각지에 센터를 구축해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