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59.58
(60.45
1.51%)
코스닥
911.07
(5.04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스파오, SNS 콘텐츠 연간 2억뷰 달성

입력 2018-02-05 18:37  

이랜드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가 작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선보인 콘텐츠들이 연간 누적 2억 뷰를 달성했다고 5일 발표했다. 스파오는 SNS를 통해 제품 홍보뿐 아니라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했다.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협업(컬래버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도 했다. 그 결과 블로그 하루 방문자가 2000여 명에서 2만여 명으로 늘고, 공식 페이스북 채널의 팔로어도 26만 명으로 늘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콘텐츠는 지난해 9월 ‘스파오X어드벤처타임’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게시물 노출 1300만 건, 추천 수 14만 건으로 이틀간 5억원의 매출을 냈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