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예진 기자 ]
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은 인체 지방 유래 3D 줄기세포 배양액이 다량 함유돼 있어 주름 개선, 미백, 상처 치유에 도움을 준다. 줄기세포는 다양한 인체 세포로 분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근원세포다. 줄기세포 배양액은 줄기세포를 생육하는 과정에서 줄기세포로부터 분비되는 다양한 단백질 및 성장인자를 함유해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한다.셀블룸은 낮과 밤에 사용하는 제품의 성분이 다르다. 데이라인에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미백효과, 항산화, 항균, 항염 등에 효과가 있는 범부채꽃 추출물이 들어 있다.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나이트라인에는 보습 및 탄력 개선을 돕고 무너진 피부 체계를 복원하는 데 탁월한 용과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최근 신제품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을 발매했다. 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5만ppm, 3D 줄기세포 배양액 1만ppm과 드래곤 후르츠, 병풀 등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재생크림이다. 고함량의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천연 추출물이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 크림은 피부과 전문의 저자극 테스트 등 여덟 가지 임상을 완료해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배우 이요원을 셀블룸 모델로 기용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