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출시 8개월 만에 1억병 판매

입력 2018-02-26 10:24  


롯데주류는 지난해 6월에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20∼60세의 우리나라 성인 인구를 약 3000만명 정도로 추산했을 때 1인당 3병씩 마신 양이다.

1억병을 한 줄로 세우면 약 2만3000km로 롯데월드타워(555m)를 4만개 세울 수 있으며 5200톤(t)의 롯데 아쿠아리움 수조를 6번 이상 채울 수 있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맥주의 잡미를 없애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롯데주류는 지난해 11월부터 피츠 수퍼클리어를 중국에 수출하기 시작해 현재는 호주, 캐나다, 대만, 캄보디아 등으로 수출국을 늘려가고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