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튀기지 않고 얼리지 않은 생면과 품질 높은 식자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소비자 가격대로 고객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혼다라멘은 이를 증명하듯이 별도의 마케팅 광고 없이 20호 점 계약을 체결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포차브랜드(보스턴오뎅)에 이어 외식 브랜드를 섭렵하는 저력을 보였다.
혼다라멘(대표 조대원)은 오랜 장사 경험과 노하우를 가맹점주들에게 나눠주고 상생의 마음으로 본사를 운영한다면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아울러 단기간에 가맹점을 늘려가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보스턴오뎅’ 브랜드에 이어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혁신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에 이어 제 2브랜드 혼다라멘도 함께 선정되는 쾌거를 일궈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