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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비씨카드, 다양한 콘텐츠·이벤트로 고객 서비스 확대

입력 2018-04-25 16:31   수정 2018-04-26 15:10


3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차지한 BC카드는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별 소비 트렌드 분석 등 빅데이터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 고객패널제도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BC카드는 3100만 명의 회원과 290만 개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에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빨간날엔BC’를 비롯해 여행 특화 마케팅 ‘여행엔BC’ 생활요금 자동납부 캐시백 등 고객 생활에 밀접한 마케팅이 호평받고 있다.

‘빨간날엔BC’는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 CGV 방문 시 영화 티켓을 추가로 제공하는 CGV 티켓 1+1과 미스터피자 BC세트 50% 할인,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엔BC’는 매월 추첨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제공하고 △국제선 항공권 13% 할인 △해외 호텔 10% 상시 할인 △항공 및 호텔 등 여행업종 2~6개월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하면서 여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비, 4대 사회보험, 아파트 관리비 등 5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1000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또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V8 무선청소기(6명), SPC 모바일 해피콘 5000원권(300명)을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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