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증모 브랜드 코모리치, 모발 유전자 검사 서비스 도입 ‘눈길’

입력 2018-04-27 16:23  



최근 탈모인들 사이에서 헤어증모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헤어증모술이란 가모를 기존 머리카락에 미세한 매듭으로 묶어 마치 내 모발처럼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를 연출해주는 시술이다. 현재로선 두피에 무리나 손상이 적어 2차 탈모가 일어날 우려가 낮은 탈모 대안 시술이라고 할 수 있겠다.

증모술에 접근하는 미용인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그만큼 잘못된 정보도 중구난방으로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해당 시술을 고려하고 있는 탈모인들이라면 고가의 시술인 만큼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헤어 증모술 브랜드 코모리치는 독보적인 고객의 맞춤 서비스 시스템으로 타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단순한 맞춤이 아닌 모발 ‘유전자 검사’를 통해 탈모의 선천적, 후천적 원인, 모발 굵기 등을 분석한다는 사실은 탈모인들이 충분히 눈여겨봐야 할 대목이다요.

유전자 검사란 염색체에 들어 있는 유전자에 대한 검사로 유전질환이나 일부 종양의 진단 및 돌연변이, 염색체 이상 등을 진단하는 검사법을 말한다. 할리우드 톱스타 안젤리나 졸리도 유전자 검사를 통해 유방암을 예측해 사전에 발병 가능성을 차단한 바 있다.

코모리치가 모발 검사에서 이러한 방법을 택한 이유는 근본적인 원인을 알고 관리와 예방을 해야 탈모의 완치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유전자 검사를 통해 탈모 유전자 보유량, 모발 강도 확인을 통한 건강 상태, 지루성 두피염 발병균 보유량, 모발 굵기 및 내부 상태 정밀 테스트 등을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유전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비롯해 외부 환경적 요소들을 분석해 정보 및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나사에서 인정한 근적외선 프로그램을 통해 모발과 두피 관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추진 중이다.

서재우 대표는 “헤어 증모 브랜드에 이어 메디컬 스파 살롱 코모랑스를 개설하게 됐다. 모발 케어, 헤어증모술, 빈모 커버, 다이어트 프로그램까지 차원 높은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포괄적 관리로는 수많은 탈모인들의 속을 시원하게 긁어줄 수 없다. 개인 맞춤 서비스로 탈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