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단 한번뿐인 ‘성년의 날’ 위한 센스있는 GIFT

입력 2018-05-18 16:19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만 19세 청소년에게 성년이 됨을 축하 해주고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기념일이다.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는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한 속옷, 반지와 귀걸이 등의 주얼리, 가방 등의 선물을 받고 싶다고 전했다.

장미꽃, 향수 등의 보편적인 선물도 좋지만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에게 주는 것만큼 소중한 의미를 지닌 선물은 어떨까.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i♡i 아이러브아이 리미티드 에디션



세계적인 아티스르 브라이언 레아와 합작으로 탄생한 아이소이의 i♡i캠페인 콜라보 한정 컬렉션은 아이소이 베스트 셀러인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잡티세럼) 대용량과 함께 잡티 토닉, 잡티 크림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 세트다.

이미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잡티 세럼이지만 한정판 패키지는 다용도 틴케이스와 함께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지금 그대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돼 더욱 특별하다.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정식적으로 성인이 됨을 기념하며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름다운 외모를 더욱 빛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줄 더마 LED 마스크는 120개의 LED가 피부의 여러 깊이에 골고루 침투하여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 주요 고민 부위에 LED 라이트를 집중 배치하여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 피부 톤과 탄력을 끌어 올려줘 피부 노화를 늦춰준다. 하루 9분, 안경 쓰듯 손쉽게 사용하기 좋은 LED 마스크로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자.

#젬케이 주얼리



반짝이는 주얼리는 성년의 날 꼭 받고 싶은 선물 리스트 중 하나다. 특히 여성스러움을 배가해주는 주얼리 아이템은 이제 막 성인으로서 사회에 나가는 여성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젬케이 주얼리의 14, 18k 블루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체인을 팬던트 안으로 관통시킨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느낌은 물론 올드해 보이는 기존의 목걸이와는 다르게 어떤 룩에도 심플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또한 도형 안쪽에 블루 색상 큐빅 포인트는 청량감을 더해 경쾌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질 스튜어트 반지갑



성인으로서 본격적으로 사회에 내딛는 시기를 기념하는 만큼 경제활동을 시작하게 되는 사람에게는 러블리한 지갑 선물도 좋다. 매일 지니는 필수품인 만큼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질 스튜어트 반지갑은 편지봉투 디자인과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에 시그니처 하트 참 장식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생활 스크레치에 강하고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움을 배가한다. (사진출처: 한경닷컴 DB, 아이소이, 젬케이, LG전자, 질스튜어트)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