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8년 역사의 독일과 파나마 WBO의 세계 5대 MAJOR LABEL인 미스인터콘티넨탈이 2011년 이후 8년 연속 중국 쇼케이스 투어를 실시하는 미인대회의 신기원을 이루어 오고 있는 가운데 2018년 중국 쇼케이스 및 및 주요 대회 일정을 확정하였다.
6월20일부터 8월23일까지 64일간 개최되는 투어시리즈 미인대회는 서울, 대구, 광주, 세종, 부산 그리고 수도권 파이널 대회를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로 들어가 항주, 닝보를 잇는 문화교류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세계에 한국 여성의 창의적인 위상을 선도하고 있는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열악한 국내 협찬 및 후원 시장의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랜딩 초기인 2011년부터 일주일에서 3주간에 이르는 중국 순회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 드라마 제작사, 방송국 쇼케이스, 걸그룹 프로젝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데뷔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다.
해당 대회는 2011년부터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의 프로모터 및 제작을 맡은 한국판권사 퍼스트 재단에 의해 진행되며 한국 총괄 주최운영은 서물신문stv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에 의해 운영된다.
또한 올해 대회는 단순히 서열을 정하는 대회의 개념을 탈피하고 쇼케이스 형식의 대회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며 그간 대회 수상자의 새로운 위상을 선보이는 '코리아 뷰티 브랜드 포에버 파티'를 새롭게 준비했다.
한편 올해 첫 번째 서울대회는 6월17일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예심을 거쳐 27일 중국 상하이로 나가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다. 30일 코리아브랜드 포에버 파티가 마련되고 7월1일 대망의 서울 결선이 진행된다.
대회의 주관을 맡은 퍼스트 파운데이션 컴퍼니의 박서준 대표는 "약 20여개의 협찬 브랜드와 중국 웨이샹 등 주요 바이어 약 300여명의 합동 파티을 통해 다시금 되살아나는 중국 교역의 물꼬를 이어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며 한층 강회된 협찬사 프로모션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