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로보뉴스] '삼화콘덴서' 52주 신고가 경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종합 콘덴서 업체

입력 2018-06-21 09:03  


전일 9.43% 상승하며 장을 마친 삼화콘덴서는 장시작과 함께 전 거래일 대비 3.72% 상승한 97,500원을 기록하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주가의 흐름은 97,500원으로 개장해서 장중 한때 96,000원(+2.13%)까지 소폭 밀렸다가 이후 반등해서 96,700원(+2.87%)까지 회복해낸 모습이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종합 콘덴서 업체
06월 20일 한화투자증권의 김정현 애널리스트는 삼화콘덴서에 대해 "삼화콘덴서는 국내 유일 종합 콘덴서 업체로서 MLCC를 비롯한 각종 콘덴서 제품을 생산한다. 2017년 실적은 매출액 1993억 원(YoY +16%), 영업이익 220억 원(YoY +132%)으로 사상 최대실적을 달성했다. 사상 최대 실적의 원동력은 MLCC 공급부족 현상에 따른 제품 가격 상승이다. 앞으로 동사는 전장용 MLCC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면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분석했다.

◆ 거래원 동향
- 미래에셋, 하나금융 등 매수 창구 상위에 랭킹
현재 거래원 동향은 미래에셋, 하나금융, KB증권 등이 매수 상위 목록에 나타나고 있다. 한편, 매도 창구 상위에는 모건스가 눈에 띄고 있다.
아직까지 외국계 증권사 창구를 통한 매매는 발생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이 시간 하나금융이 매수창구상위에 올라있는 종목은 이 종목 이외에도 대륙제관, AP시스템 등이 있다.

[표]삼화콘덴서 거래원 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3277-9940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