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코와 스웨덴이 오는 27일 밤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맞붙는다.
2전 전패로 F조 최하위로 뒤쳐진 한국 축구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로 독일 대표팀과의 경기에서 승리해야 한다.
만일 한국 대표팀이 승리한다면 같은 시각 열리는 멕시코와 스웨덴 경기에서 멕시코가 이겨야 16강 진출 가능성이 높아진다.
한국이 독일에 이기고, 멕시코가 스웨덴에 승리한다면 한국과 독일, 스웨덴은 1승 2패로 동률이 된다. 골 득실과 다득점을 평가해 16강 진출 팀을 가리기 때문에 극적으로 16강에 오를 수도 있다.
현재 한국의 골 득실은 -2(1득점·3실점), 독일과 스웨덴의 골 득실은 각각 0(2득점·2실점)이다.
한국이 멕시코의 스웨덴전 승리를 전제로 독일을 두 골 차 이상으로 꺾는다면 16강행 티켓을 차지할 수도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