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더골프쇼 in 울산', 내달 2일부터 나흘간 개최

입력 2018-07-30 11:43  



골프박람회 '2018 더골프쇼'가 오는 8월 2일 전국 스크린골프 평균타수 1위를 자랑하는 도시 울산을 찾는다.

주최를 맡은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2018 더골프쇼 in 울산'이 오는 8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출품하는 70여개 업체는 골프의류와 스윙교정기구, 골프멤버십, 퍼팅연습기, 특허 골프용품 등 골프 관련 모든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캘러웨이, 미즈노, 브리지스톤 등의 골프용품사는 전용 시타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캘러웨이 시타부스에선 장타대회와 니어핀대회가 열린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평일 50명, 주말 100명)입장객에게는 셀트리온 스킨큐어 클렌징티슈를 증정한다. 스위스 몽크로스 골프화를 시착만 해도 경품을 증정하는 '시착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방문하는 참가자에게는 무작위로 깜짝이벤트를 실시해 기적의 퍼팅바, 전시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지급한다.

전용 앱을 설치하면 연간 12회 이상 개최되는 '더골프쇼' 행사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부킹과 투어를 상담 할 수 있는 '더부킹쇼',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더골프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2018 더골프쇼 in 울산'은 울산광역시 및 경상남도의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 골프의 대중화를 도모한다. 관람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쇼’ 홈페이지 사전등록 또는 전용 앱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