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치는 ‘트렌드의 중심’으로 꼽히는 가로수길, 홍대, 한남동 등의 오프라인 패션 매장 상품을 스마트폰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앱이다. 롯데백화점 다섯 곳에 매장을 내는가 하면 패션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손잡고 ‘지로몬도’라는 브랜드를 내놓는 등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진욱 브리치 대표는 “국내 중소 브랜드와 소비자들이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국내외를 아우르는 서비스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