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3시는 '농심켈로그 베리앤넛바' 충전시간

입력 2018-08-27 10:43  


농심켈로그, 직장인 오후 3시 간식으로 활력 보충 가능한 베리앤넛바 제안
개그우먼 장도연이 오후 3시에 베리앤넛바로 에너지 충전하는 TV CF 공개

농심켈로그가 쉽게 지치기 쉬운 오후 3시를 베리앤넛바 충전 시간으로 제안, 이색 타임마케팅을 실시한다.

농심켈로그는 '오후 3시엔 배리앤넛바'라는 테마로, 올여름 폭염에 지치고 휴가에서 돌아와 피곤한 소비자들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맛과 영양 모두 꽉 채운 프리미엄 시리얼바 베리앤넛바를 오후 에너지 충전 간식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베리앤넛바를 비롯해 농심켈로그 프리미엄 시리얼바 제품군은 직장인들이 지치고 허기진 시간대인 오후 3시에 찾는 에너지 충전용 간식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직장인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3.2%가 하루 중 가장 피곤한 시간대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를 꼽았다. 점심식사 후 식곤증과 더불어 체력적으로도 많은 에너지를 소모한 시간대가 오후 3시이며 이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간편한 간식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6월 출시된 베리앤넛바는 상큼한 리얼 베리와 고소한 견과류, 진한 초콜렛이 조화를 이루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린 건강한 간편 스낵이다. 특히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들어있는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돼 두뇌 활동이 많이 필요하고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의 오후 3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농심켈로그는 오후 3시를 베리앤넛바 충전 시간으로 보여주는 재치 있는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광고 모델인 개그우먼 장도연이 오후 3시에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쳐 방전된 모습으로 등장한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에게 오후 3시를 베리앤넛바 충전 시간으로 제안해 공감을 얻으며 흥미로운 타임 마케팅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프리미엄 간편식 베리앤넛바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하고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시리얼바 첫 출시 이후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높여가며 입지를 굳건히 다져가고 있다. 베리앤넛바의 경우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까지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게 세련된 블랙 컬러로 디자인돼 더욱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새롭게 공개된 농심켈로그 베리앤넛바 TV CF는 주요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농심켈로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