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57.98
(47.36
1.15%)
코스닥
935.37
(0.73
0.08%)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의류협찬 JDX멀티스포츠, 리미티드 상품 완판 행렬

입력 2018-10-08 18:50  



세계 최초의 골프 국가대항전 LPGA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이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10월7일 4일간의 경기가 막을 내린 가운데 공식 의류 협찬사인 신한코리아 JDX멀티스포츠(이하 JDX)가 전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며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2014년 미국 볼티모어에서 개최된 첫 대회를 시작으로 2016년 시카고에서 제2회 대회를 가졌다. 대한민국 인천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미국 이외 지역에서 열린 첫 번째 경기였다. 태풍 속에서도 국내외 골퍼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 선수들의 치열한 명승부가 이어졌으며 자국의 명예를 걸고 뛴 32명의 선수 중 최종라운드 결과 세계 최초의 골프 국가로 단 하나의 ‘크라운’의 주인공은 대한민국이 차지했다.

JDX는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스태프 800명에게 의류를 지원했으며 각 나라의 대표 선수가 착용하는 유니폼을 8개국의 콘셉트에 따라 제작하여 매 라운드 새로운 착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경기 관람을 위해 찾아온 7만5천 명의 관람객이 브랜드 매장을 찾아 문전성시를 이루었으며 대회 공식 모자와 우산, 국가별 유니폼과 대회 리미티드 상품이 완판되며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파이널라운드를 종료한 JDX소속선수 찰리헐과 아리야주타누간의 팬 사인회를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에 신한코리아 김한철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나아가고자 하는 JDX가 이번 대회를 통해 전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고 인정받을 수 있었던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다. 더불어 10월17일 제주도 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PGA투어 THE CJ CUP에서도 공식의류 후원사로서의 브랜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