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의 깔끔한 청주 '청하'가 가수 청하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10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롯데주류는 가수 청하가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술 ‘청하’의 주고객층인 2535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고 제품명과 이름이 같아 직관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접근이 가능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청하는 이후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Love U’ 등 솔로곡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젊은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주류 ‘청하’와 이름이 같아 팬들 사이에서 별명이 ‘술’로 통하는 청하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주류 광고를 찍고 싶다’고 밝혀 왔고 이에 롯데주류 ‘청하’와 지난해 6월 SNS 바이럴 영상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후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이번 정식 모델 계약까지 체결하게 됐다.
롯데주류는 가수 ‘청하’와 함께 동영상 광고, 포스터 촬영을 진행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SNS 채널,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함께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는 SNS채널을 적극 활용한 재치 있는 마케팅과 소통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젊은 술’로 통한다”며 “이번 가수 청하와의 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더 활발하게 소통하며 ‘청하’를 젊은 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