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라라클럽' 도입 이후 하루 매출 20% 늘어"

입력 2018-10-24 08:29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도입 이후 국내몰의 일평균 매출이 약 20%정도 늘어났다고 24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현재 구매 금액에 따른 수직적 구조의 기본 멤버십 외에 고객 특성에 따라 ‘탐나라 클럽’, ‘즐겨라 클럽’, ‘피어라 클럽’, ‘꿈꿔라 클럽’, ‘이어라 클럽’ 등 5가지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라라클럽 도입으로 매출 상승 효과를 보이자 충성 고객을 늘리기 위한 특별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먼저, 화장품과 향수를 주로 구매하는 고객으로 이루어진 피어라클럽 고객은 신라면세점이 진행하는 뷰티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안나수이’(10.24), ‘어딕션’(10.31), ‘한’(11.7), ‘클라리소닉’(11.28) 등의 브랜드와 함께 하는 4회의 뷰티클래스가 예정돼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피어라 클럽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뷰티클래스는 △브랜드와 제품 소개, △메이크업 시연, △메이크업 체험, △고객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뷰티클래스 진행 브랜드의 제품과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등을 증정한다.

뷰티클래스 참여 브랜드는 신라면세점의 전문 MD들이 고객 선호도와 추천 브랜드를 검토해 선별하고 있다.

피어라 클럽 회원은 △화장품·향수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라라캐시’ 상시 추가 적립, △인기 화장품을 추가 혜택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뷰티 브랜드 테스터 제품 증정 행사, △인기 브랜드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매 월 새롭게 진행하는 화장품·향수 제품 관련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해외 출국 빈도가 높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으로 구성된 탐나라 클럽 고객은 신라호텔의 ‘신라 S멤버십’ 카드 연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라 S멤버십은 신라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멤버십으로 △서울신라호텔 무료 숙박권 1매(2인 기준, 조식 포함),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식사권 1매,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레스토랑 상시 할인,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객실 요금 상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2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탐나라 클럽 ‘라이트(Light)’ 등급 이상 고객은 누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연회비 9만원을 지원받아 정가 60만원의 신라 S멤버십을 5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제품을 구매한 탐나라 클럽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신라 S멤버십 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 5일까지 모든 라라클럽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인기 브랜드 품목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라라캐시를 최대 15,000원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라라클럽의 각 클럽 특성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클럽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