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PC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어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1일 임대인들의 매물 관리를 돕는 플랫폼 '방주인'을 선보였다.

방주인은 부동산 매물을 온라인 환경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임대 관리 프로그램이다. 모바일이나 PC에서 임대를 희망하는 매물을 등록하고 보유 매물들을 관리할 수 있다.
어느 공인중개사에게 어떻게 매물이 광고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부동산 거래가 완료되면 즉시 공인중개사에게 광고 종료 요청을 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박성민 다방 사업본부장은 "임차인을 위한 ‘다방’, 공인중개사 매물 관리 시스템 ‘다방프로’에 이어 임대 관리 플랫폼 ‘방주인’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부동산 거래 주체들을 유기적으로 잇는 통합 주거 플랫폼을 모두 갖췄다"고 설명했다.
송형석 기자 click@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