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쌀 필요 없이 매일 다른 나라로…크루즈 타고 '꿈의 여행'

입력 2019-03-03 14:53  

여행의 향기

해외 크루즈 여행



‘바다 위의 리조트’라고 불리는 크루즈 여행은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버킷리스트에 적어 놓았을 만한 매력적인 여행이다. 승선 시부터 크루즈의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자쿠지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과 다양한 종류의 식사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일단 크루즈에 승선하면 짐을 쌀 필요도 없이 매일 다른 나라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꿈의 여행. 크루즈 여행의 대표상품을 소개한다.

아시아 럭셔리 대표 크루즈, 드림크루즈

아시아를 대표하는 드림 크루즈는 총 3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의 경우 각 홍콩과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15만t급 선박이 2~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바, 워터슬라이드. 미니골프, 암벽등반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매일 밤 화려한 쇼가 펼쳐지는 조디악시어터가 있다.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선박이자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겐팅 드림호는 시간이 부족한 젊은 층을 겨냥한 주말 2박 해상 크루즈 상품을 내놨다.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기항하는 3~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쌍둥이 선박 월드 드림호는 동일하게 2박 해상 크루즈와 홍콩에서 출발해 일본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크루즈, 베트남 다낭, 하롱베이, 필리핀 마닐라, 보라카이 등 3개국 10개 이상의 도시를 아우르는 3~5박짜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두 선박 모두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해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70% 이상의 발코니 캐빈과 100개의 커넥팅 룸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 및 단체 여행객이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10월부터는 익스플로러 드림호가 호주&뉴질랜드 신규 취항 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익스플로러 드림은 7만5000t 규모로 7~21박의 크루즈 일정으로 운항한다.

3월까지의 예약하면 생일자 프로모션, 2인 예약 시 1인 무료 프로모션, 3인 예약 시 1인 무료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열고 있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 공연 스타크루즈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적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한다. 슈퍼스타 제미니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 파이시스호, 타이판 등 총 네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1~5박까지 다양한 운항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레스토랑과 카페, 바,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리도 극장, 가라오케, 수영장, 자쿠지,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면세점, 스파 시설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한다.

럭셔리의 끝판왕 크리스탈 크루즈

크리스탈 크루즈는 6성급의 최고급 크루즈로 즐기는 럭셔리 크루즈다. 겐팅 크루즈 라인 소속 크리스탈 크루즈는 호텔, 리조트 역사상 월드 베스트상을 가장 많이 수상했다. 이용객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세분화된 객실을 제공하며 오션 크루즈뿐만 아니라 리버 크루즈와 요트 크루즈, 전세기 등 폭넓은 여행 상품을 갖추고 있다. 크리스탈 크루즈는 버틀러 서비스(펜트하우스 이상 예약 시 제공), 메인 레스토랑 및 스페셜 레스토랑, 바&라운지, 미니바, 무제한 와이파이(WIFI) 서비스가 추가 부담 없이 제공돼 크루즈여행에만 몰두할 수 있다.

하와이 단독 일정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NCL크루즈는 다른 크루즈 선사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식사할 수 있고, 드레스코드에 대한 부담도 없다. 매일 밤 펼쳐지는 수준급의 쇼와 아이스 바, 23곳의 레스토랑, 선내 볼링장은 물론 최고 길이의 워터슬라이드를 갖추고 있다.

NCL 크루즈는 전 세계 유일하게 하와이 4개 섬을 단독 운항한다. 활화산인 칼라우에아 화산의 용암을 지날 때 선박의 모든 불이 꺼지고 그에 맞는 음악이 흘러나와 감동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알래스카 크루즈도 인기가 높다. 2018년 신규 취항한 노르웨이지안 블리스호(Norwegian Bliss)와 2019년 첫 취항을 시작한 노르웨이지안 조이호는 지역을 넘나드는 다양한 일정과 최신식 선내 시설, 더욱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더욱 질 높은 크루즈 여행을 제공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특별 프로모션 진행

지난해 12월 첫 운항을 시작한 엣지호는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엣지 클래스의 첫 번째 크루즈 선이다. 기존 크루즈의 관습을 깨고 선상 풍경을 돋보이게 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바다 위를 떠다니는 마법 양탄자 ‘매직 카펫(Magic Carpet)’, 즐거운 게임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선상 공원 ‘루프톱 가든(Rooftop Garden)’이 돋보인다. 오는 6일까지 예약하는 1, 2번째 승객은 오션뷰 선실 사용 등 네 가지 특전 및 선실당 최대 400달러를 깎아준다.

김하민 여행작가 ufo2044@gmail.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