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8.55
0.21%)
코스닥
935.00
(3.65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삼성전자서비스, 10년 연속 가전제품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19-05-09 08:43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
업계 최고 상담 인프라 구축…24시간 365일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10년 연속 가전제품 상담서비스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가전서비스 우수콜센터에 뽑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소비자 중심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인프라와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의미다.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소비자들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문제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 '원격진단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고객 감동의 상담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