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신혼여행 어디로 갈까?

입력 2014-08-19 10:10  

[홍수민 기자] 사람들이 신혼여행지로 가장 많이 가는 곳은 어딜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기념하는 여행이니 만큼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진 곳에서 둘만의 시간을 갖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CJmall 여행 전문 서비스 오투어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로 발리와 괌, 보라카이, 세부, 푸껫을 꼽았다.

❚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는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이슬람을 믿는 다른 지역과 달리 힌두교를 믿는 사람이 많아 독특한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발리 섬은 지역에 따라 특색이 달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발리의 누사두아는 대형 리조트들이 모여 있으며 짐바란은 리츠칼튼, 인터컨티넨탈, 포시즌즈 등 고급 호텔들이 있다. 짐바란도 대형 리조트가 모여 있으며 선셋 해변으로 유명하다.

꾸따는 발리 최대의 번화가로 쇼핑센터와 상점들이 많으므로 식사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예술촌으로 불리는 우붓은 박물관과 미술관이 밀집되어 있어 이들의 문화와 예술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다.

❚ 괌

괌은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 거리에 있는 섬으로 비교적 가깝다. 괌은 매혹적인 해변을 가지고 있으며 곳곳에 원주민인 차모로족의 발자취가 남아 있어 여행객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괌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은 투몬과 아가나로 여기에는 특급호텔들이 해안선을 따라 놓여있고 해변이 한눈에 펼쳐져 아름다운 정취를 만들어 낸다. 또한 대형 쇼핑센터가 있어 관광객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 필리핀 보라카이, 세부

보라카이는 하얀 모래 사장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눈처럼 곱고 깨끗한 백사장이 세계에서 아름다운 바다로 꼽힐 정도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스파를 즐길 수 있며 조그만 상점들이 많이 있다.

세부는 마닐라 남쪽에서 약 580KM 정도 떨어진 비사야스 중앙에 위치해 있다. 세부의 날씨는 비교적 일정한 편이다. 마젤란의 십자가, 마젤란 표지, 라푸라푸 기념비 등의 역사유물이 있으며 다양한 종교적 명소들이 많다. 또한 시눌록, 실모기, 보드-보드, 사록과 같은 축제들도 재미를 더한다.

❚ 태국 푸껫

푸껫에는 스파와 레저시설을 잘 갖춘 리조트 들이 많아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신혼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자연경관이 뛰어난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아마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umini@bntnews.co.kr

▶ 해외여행, 독특한 ‘나라별 주의사항’
▶ 반값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공식?’
▶ 휴가철 '안전한 물놀이' 수칙
▶ 9월까지 덥다… 올 여름 이상고온의 원인?
▶ 저렴한 여행 ‘희망여행&여행바우처’ 적극 활용하라!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