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공식입장 “의례적인 조사 받았을 뿐, 프로포폴 불법 투약 아니다” (전문)

입력 2013-02-13 22:25  


[김민선 기자] 방송인 현영이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2월13일 현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검찰 조사는 의례적인 조사일 뿐이라고 일축하며 입장을 확실하게 밝혔다.

소속사 측은 “단순히 프로포폴과 관련한 의사의 처방이 돈을 목적으로 남용되는지와 불법적인 방법으로 시술되고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한 조사를 받았을 뿐”이라고 전한 뒤 현영이 검찰 조사에 성실하게 응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여자 연예인이란 직업의 특성상 미용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었기에 의사와 여러 차례 상담 후 처방과 동의를 받아 치료를 목적으로 병원을 방문한 사실이 있지만, 2011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로는 시술과 성형을 목적으로 단 한 차례도 병원을 찾은 적이 없다”며 이번 검찰 조사가 부정적인 시선으로 비치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는 사과와 함께 “더 이상 악의적인 내용의 추측성 기사나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이 확산되지 않도록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는 현재까지 탤런트 이승연과 장미인애, 현영, 박시연을 소환해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와 관련한 조사를 펼쳤으며, 이들은 모두 정상적인 시술 절차를 거쳤을 뿐 불법 투약은 없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다음은 현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방송인 현영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현영씨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기사를 통해 접하셨겠지만 현재 프로포폴이란 약물로 인해 몇몇 방송 종사자들이 관련 조사를 받고 있고, 현영씨도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언론의 추측성 보도와 달리 이번 조사는 프로포폴과 관련한 의사의 처방이 돈을 목적으로 남용되는지와 불법적인 방법으로 시술되고 있는지의 여부를 파악하기 위한 의례적인 조사라는 부분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영씨는 검찰 조사에서 “여자 연예인이란 직업의 특성상 미용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었기에 의사와 여러 차례 상담 후 의사의 처방과 동의를 받아 치료를 목적으로 병원을 방문한 사실이 있다. 하지만 2011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로는 시술과 성형을 목적으로 단 한 차례도 병원을 찾은 적이 없다”고 진술했다고 전해왔습니다.

소속사측에서는 현영씨에게 불법 투약에 대한 혐의가 있다면 자녀를 위한 제대혈 보관이나 사후 장기기증에 대해선 생각조차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방송을 통해 성형 사실에 대해 당당하게 인정해왔던 현영씨이기에 이번 검찰 조사가 현영씨에게 부정적인 시선으로 부각되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이번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더불어 더 이상 악의적인 내용의 추측성 기사나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이 확산되지 않도록 언론의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검찰 조사 결과가 모든 진실을 밝혀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임윤택 마지막 글, 딸 100일 앞두고 설렘 가득… ‘애틋’
▶ 민하 각선미, 보정 없이도 9등신 마네킹 몸매! “역시 모델돌”
▶ 박보영 심경 고백 “내가 잘 해야 했는데… 그저 죄송할 따름”
▶ 싸이 故임윤택 조문 위해 급거 귀국, 침통한 표정 감추지 못해…
▶ 정석원 해명 “조작? 정말 추위와 배고픔 이기기 위해 발버둥 쳤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