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대만 팬미팅, 시크릿가든 '그남자' 부르며 등장 "3000명 홀렸다"

입력 2013-03-12 19:04  


[윤혜영 기자] 배우 현빈이 첫 아시아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3월9일 7시, 대만대학교 체육관에서는 배우 현빈의 첫 아시아팬미팅 투어 'Hyun Bin the 1st Asia Fanmeeting tour in Taipei'가 열렸다.

이날 팬미팅은 2년간의 공백 후 첫 해외활동이라는 점과 대만에 처음 방문한다는 점에서 대만 뿐아니라 아시아 팬들과 매체에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3000명의 대만팬들이 몰려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팬미팅은 엄청난 환호와 함께 현빈이 시크릿가든의 주제곡인 '그남자'를 부르며 시작됐다.

팬들은 다시 돌아온 현빈에게 열광적인 성원을 보내줬으며 팬들의 환호에 현빈도 긴장을 풀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두시간에 걸쳐 준비한 노래와 퍼포먼스 등 다양한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이날 팬미팅에서 현빈은 무대에서뿐 아니라 팬미팅을 찾아준 관객들을 위해 객석으로 직접 내려가 직접 질문과 답변을 하는 등 시종일관 팬들에게 최대한 가까이 가기 위한 모습을 보여줬고 이런 모습에 팬미팅에 참가했던 팬들은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3월8일 입국과 동시에 대만 주요 매체들이 참여한 기자회견을 마쳤고 대만 주요 매체들은 대만을 첫 방문한 현빈 일거수일투족을 한면을 할애해 주요 뉴스로 전했으며 입국과 출국시 공항과 호텔, 식당에 많은 팬들과 파파라치들이 대기하며 대만에서의 2박3일간의 일정을 함께하기도 했다.

팬미팅을 마치고 3월10일 대만 공항 출국 시 공항에 700여명이 넘는 팬들이 현빈의 모습을 보기위해 한꺼번에 몰려 공항 출국장에 혼잡을 야기하기도 했다.

현빈은 첫대만 방문 소감에 대해 "아시아팬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나름대로 준비를 했는데 너무 많은 팬들이 열광적으로 반겨주신 덕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가는 곳마다 환호해주신 대만 팬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남은 도시에서도 더 좋은 모습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팬미팅의 두번째 순서는 4월11일 태국의 방콕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제공: 오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한국말 "안녕하세요" 인사에 김치사랑까지?  
▶ [bnt포토] 비지-윤미래-타이거JK '지.아이.조2 재밌게 보고 갈게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