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다가오는 봄 더 아름다워지는 뷰티 아이템 출시

입력 2013-05-09 11:00  


[김재영 기자] 봄이 다가오고 따스해진 날씨에 화사한 아이템에 눈이 간다. 특히 러블리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뷰티 제품에 주목해보자.

네일 제품부터 메이크업, 헤어를 위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게 출시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올 봄 더 아름다워지는 뷰티 아이템으로 길거리에서 돋보이는 여성이 되어보자.

▶ 페리페라, 네일 드레서 12종 출시


페리페라는 간편하게 개성 만점의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는 네일 드레서 12종을 출시했다.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손톱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 타입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으로 구성돼 네일 샵에서 관리받은 듯 특별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얇고 탄력있는 소재로 손톱 표면에 착 달라붙어 2주 이상 지속되며 탑코트를 발라도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비휘발성 원료로 만들어져 오랜 시간 보관해도 색이 바래거나 굳지 않으며 무독성 원료로 제작돼 임산부나 예민한 사람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네일 드레서는 비즈, 프린트를 넣은 총 12가지 디자인 구성으로 자유롭게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화려한 보석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살린 쥬얼 드레스 5종과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된 패션 드레스 7종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손톱 사이즈에 맞는 스티커를 큐티클 라인부터 손톱의 양끝까지 꼼꼼하게 부착해준 뒤 스티커가 남은 끝부분을 내장된 네일 파일을 이용해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쓸어주듯 제거해주면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 스킨푸드,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 출시


스킨푸드가 2013년 여름을 맞아 정글의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이 느껴지는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을 출시했다.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은 정글의 비비드하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고발색의 메이크업 라인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아이, 립, 블러셔 등 멀티로 사용가능한 생생한 멀티 주스, 립 틴트 생생한 틴트 주스,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을 도와주는 비타 화이트닝 스월팩트 SPF20 PA+, 다양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해조 워터프루프 오토아이라이너, 건강미가 넘치는 브론저 라임 시크릿 스파클링 바디밤 등이다.

스킨푸드는 정글 후르츠 메이크업 룩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10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과 함께 하는 정글 후르츠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까페 위(Oui)에 서 5월10일 3회에 걸쳐 진행된다.

▶ 어퓨, 실크라이트 스노우 팩트 출시


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어퓨가 실크처럼 가볍게 뽀얀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실크 라이트 스노우 팩트를 출시했다. 실크라이트 스노우 팩트는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뭉치거나 답답함 없이 밀착되어 보송하고 애기속살처럼 뽀얀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미백과 자외선차단이 가능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안개 분사 공법을 활용한 클라우디 미스트 파우더가 미스트를 뿌린 듯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미네랄 파우더에 실크 단백질을 코팅시킨 실크 코팅 파우더가 함유되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또한 피지를 꼼꼼히 흡착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밀키 화이트 콤플렉스와 기가 화이트 콤플렉스 등이 함유되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브러쉬 퍼프형의 시크릿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브러쉬처럼 터치하면 얇고 투명하게 퍼프처럼 두드려 사용하면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 시크릿 드 프로방스, 뉴 일러스트 에디션 출시


시크릿 드 프로방스가 귀여운 일러스트를 담은 올인원 클렌징 솝 몽솝과 샴푸 바 몽샴핑 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몽솝과 몽샴핑은 방부제 등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베이스와 오가닉 글리세린과 오가닉 인증을 받은 오일 만을 기본 베이스로 포뮬라 하여 피부의 건강까지 생각한 그린 코스메틱 제품이다.

또한 프랑스의 유명 아티스트 베네딕트 보일(Bénédicte Voile)이 일러스트를 더하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하였다. 두피 피부 타입에 따라 4종으로 출시되는 몽샴핑 에디션은 민감 두피의 화이트, 지성 두피의 그린, 건성 두피의 레드, 일반 두피의 옐로우로 원하는 니즈에 맞게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올인원솝 몽솝은 레드, 올리브 그리고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울트라 리치 3종으로 선보여진다. 한편 시크릿 드 프로방스의 새로운 일러스트 에디션은 스킨알엑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