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뽑은 연예인 물광 피부 BEST 5

입력 2014-09-17 09:10  


[박진진 기자] 2014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뷰티 핫 키워드 ‘물광 메이크업’. 소위 말하는 개기름(?)이 아니다.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를 뿜어내는 피부 표현을 말한다. 

올 상반기 연예계 물광 메이크업을 대표하는 스타 5인을 꼽았다. 아이돌부터 여배우, 개그맨까지 치열한 경쟁 끝에 물광 피부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여배우 김희애, 그 만큼은 1위 자리를 차지함에 마땅하더라. 

BEST 1 ★ 특급 물광 김희애
“물광 피부, 놓치지 않을 거에요”


(사진설명 : 1) MBC 연예가중계 인터뷰, 2)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레드카펫 3) 2014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4) 문화샤넬전 5)SK-ll 브라이트닝 루센트 베이스 6) SK-ll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7) SK-II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8) SK-ll CF 광고 촬영) 

최근 KBS 연예가중계에서 김희애에게 물었다.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은 무엇? 그녀의 명쾌한 답은 바로 ‘물광’. 물광 피부계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차지할만하다. 특히 뷰티 롤보델로서 그의 물광 피부를 패러디할만큼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49kg를 10년 동안 유지했다는 인터뷰의 말처럼 김희애는 무엇이든 진득하고 성실한 사람이다. 그렇기 때문에 뷰티에서도 남다른 노하우란 없다. 꾸준한 관리가 그녀를 지금의 특급물광 피부의 탑에 오르게 한 단 하나의 비결일 것이다. 여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을 한 번 거치면 더 완벽하다.

김희애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민 원장(디 바이 수성)이 밝힌 특급 물광 피부 비결은 SK-II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와 SK-II 브라이트닝 루센트 베이스. 이 둘을 1:1로 섞어서 베이스로 바르면 얼굴 전체에서 촉촉하면서도 화사한 빛을 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이후 SK-II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는 ‘특급물광크림’으로 불리며 완판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겟잇뷰티 MC 유인나
“피부 수분·탄력도 테스트, 매우 높음!”


(사진설명: 1) 겟잇뷰티2014 MC 2) 온스타일 겟잇뷰티 제작발표회 3) 미즈온 CC팩트 4) 미즈온 뷰티 화보 5)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6) 티쏘 아시안게임 행사 포토월)

겟잇뷰티 MC로 활약하며 여성들의 뷰티 멘토가 된 유인나. 연기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목소리, 탁월한 언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짝궁인 재경과의 환상적인 호흡도 무시할 수 없다. 뷰티를 논할 때 유인나가 빠지면 섭섭하게 된 것.

특히 방송에서 피부 수분도와 탄력도를 측정했을 때, 매우 높음이라는 평가를 받아 진정한 피부 미인임을 입증했다. 모찌같이 하얗고 쫀득쫀득한 피부가 건강하기까지 하다니, 겟잇뷰티 MC 다운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뷰티브랜드 미즈온의 모델로 발탁되어 물광 피부를 뽐냈다. 유인나의 물광 피부 비결은 CC팩트. 촉촉하게 발리고 부드럽게 마무리해주는 아이템이기에 여름은 물론 가을까지 잇 템으로 불릴만하다.  

동안 외모, 동안 피부 홍수현
“냉장고 속 비밀병기, 수분 크림”


(사진설명: 1)SBS 룸메이트 캡처 2)유니클로 콜로보레이션 콜렉션 행사 포토월 3) 레스포색 40주년 기념 행사 포토월 4) 홍수현 크림 SK-ll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5) 영화 좋은친구들 시사회 포토월)

홍수현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민낯 여신’으로 회자화될 정도로 생얼이 예쁜 피부 미인이다. 꾸미지 않은 듯 청순하고 내추럴한 모습이 그의 매력. 이런 그의 피부 케어법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방송 ‘룸메이트’에서 자연스레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민낯 여신’ 홍수현의 뷰티 시크릿은 냉장고 속에 있었다. 방송에서 홍수현은 수분 크림을 냉장고에 보관하여 시원하게 사용하더라. 그의 촉촉하고 윤기나는 광채 피부, 그냥 만들어진 것이 아니었다.

실제, 한 여름 뿐만 아니라 요즘 같은 환절기에 수분크림을 시원하게 보관하여 사용하면 하루 종일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번들거림없는 촉촉한 물광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명품 연기, 명품 피부 뽐낸 전혜빈
“여배우 마스크팩으로 틈틈이 관리해요”


(사진설명: 1)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 캡처 2) 드라마 조선총잡이 제작발표회 3) 전혜빈 인스타그램 4) SK-ll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5) 꽁뜨와데 꼬또니에 SS 2014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포토월 6) 나무엑터스 10주년 기념 파티 포토월)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 들며 배우로서의 연기 폭을 넓히고 있는 배우 전혜빈은 얼마 전 종영한 ‘조선 총잡이’의 최혜원 역으로 탁월한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전혜빈은 극중에서 연기뿐만 아니라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명품 물광 피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화사한 피부를 뽐낸 그의 비결은 자신의 SNS에서 살짝 공개 했던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일명 ‘여배우 마스크’라고도 불리며 여배우들이 촬영장에서 메이크업 전 필수로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다.

‘조선 총잡이’ 방영 당시 본방 사수를 독려하며 올렸던 전혜빈의 SNS에서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물광 피부를 선보였는데, 이를 본 네티즌들은 “꼭 본방 사수 할게요!”, “전혜빈 연기뿐만 아니라 피부도 명품!”, “전혜빈 생얼 맞아?”, “역시 SK-II 여배우 마스크를 써서 피부에 빛이 난다~” 등의 연기뿐 아니라 그녀의 피부까지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화제가 됐다.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촬영 전 수분젤 반통씩 사용했더니, 피부가 더 좋아졌어요”


(사진설명: 1)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 2) KBS 개그콘서트 쉰 밀회 캡처 3) KBS 연예대상 포토월 4)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

개그계에서 알아주는 미녀 김지민도 물광 피부에 빼 놓을 수 없는 존재. 피부가 민감한 편이지만 건강한 피부톤과 깨끗한 피부결을 가졌다. 물광 피부가 빛날 수 있는 탄탄한 베이스를 가지고 있더라.

김희애의 특급 물광를 패러디한 김지민의 물광 메이크업이 올해 상반기 뷰티 업계를 뒤흔들었다. KBS 개그콘서트의 코너 ‘쉰 밀회’에서 반짝이는 물광 피부를 뽐내며 재미까지 자아낸 것. 실제 김지민은 녹화 시작 전, 매 번 수분젤 반통씩을 사용하며 반짝이는 물광 피부를 완성한다고.

라디오에 출연한 김지민은 “오일을 바른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8시간 지속된다는 수분젤을 바르고 있다. 한 번 촬영할 때 수분젤 반통 이상을 쓴다. 미리 여러 개를 사놨다. 촬영을 하면서 피부가 좋아진다”며 물광 피부 비법을 소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환절기 ‘피부 건조증’을 날리는 연예인들의 노하우
▶ [뷰티신상] 내 몸에 ‘보습’이 필요할 때
▶ 피부의 독 ‘환절기’ 효과적인 관리법은?
▶ [★ 다이어트] 강인-성시경-휘성, 훈남들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
▶ 여배우 김하늘의 3色 변신, 립스틱 어디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