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매’ 제시카 & 크리스탈 매력 포인트 CHECK!

입력 2015-03-30 21:00  


[이세인 기자] 가십을 몰고 다니는 그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엄청난 자매. ‘정자매’

자매가 똑같이 예쁘기도 드문데 이건 너무 불공평하다 싶다. 비주얼적인 우월함은 물론 연기, 노래까지 잘 하니까.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로 인해 여러 가지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패션과 뷰티에 있어 트렌디한 그녀들은 여전히 닮고 싶은 워너비.

둘이 있을 때 더욱 돋보이는 ‘정자매’의 존재감이란.

◆◆◆ 제시카 JESSICA


여성미 넘치는 제시카. 때로는 시크하고 때로는 러블리하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제시카는 메이크업 또한 패션 스타일링에 맞춰 무한한 변신을 즐긴다. 단 롱한 길이감의 웨이브 헤어와 일자 눈썹은 통일.

제시카를 더욱 빛나게 하는 건 그녀의 ‘모찌피부’ 하얗기로 유명한 피부가 모공 또한 찾기 힘들다. 피부 자체가 반사판 역할을 해 더욱 예뻐 보인다.

◆◆◆ 크리스탈 CRYSTAL


‘몸매 갑’ 아이돌 순위권에 항상 랭크되는 스타. 그녀의 스키니 팬츠 핏은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긴 생머리와 무심하게 입은 티셔츠와 스키니 팬츠는 트레이드마크가 됐다.

크리스탈의 피부 언니 제시카처럼 하얀 쿨톤 피부.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외모지만 세련된 스타일링과 깨끗한 메이크업으로 그녀만의 매력이 완성된다. ‘정자매’ 피부 포인트는 미백과 모공관리 메이크업은 본연의 이목구비와 피부 톤을 살릴 수 있는 터치가 포인트겠다.

√ CHECK! 에디터 추천 제품


1. 데이셀 마치현 20% 롤온 앰플
식물성 표시 주성분을 36.5% 이상 함유해 트러블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 휴대가 용이해 외출 시 갑자기 올라온 트러블이나 자극 부위에 즉각적인 효과를 준다. 크리스탈의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트러블 관리는 필수.

2. 네오젠 코드9 블랙 볼륨 크림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3단계 볼륨 시스템으로 5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제시카의 윤광피부가 탐난다면 지속력이 보장된 크림으로 하루종일 은은한 광을 연출하면 된다.

3. 맥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항산화 성분이 강화되어 피부의 보습도를 유지해 주고 모공, 잔선, 주름 등이 시각적으로 커버되어 보다 완벽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뭉침이 없고 발색이 은은하며 일본 나기나타 단도 형태로 눈썹을 그리기에 가장 효율적인 모양을 지닌 하드 포뮬라는 한올 한올 눈썹을 심듯 자연스럽게 그려져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해 동안의 조건인 일자눈썹 연출에 용이하다.

5. 바비브라운 내추럴 브로우 쉐이퍼
내장된 브러시로 눈썹 사이사이에 가볍게 발라주며 색감을 채워준다. 나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눈썹 색상과 결을 쉽고 빠르게 연결해 준다.

6. 쟈뎅드 샤넬
은은한 톤, 강렬한 톤의 핑크로 이루어진 듀오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감과 함께 섬세한 핑크빛이 양 볼에 순수함과 생기를 연출한다.
(사진출처: 데이셀, 네오젠, 맥, 슈에무라, 바비브라운, 샤넬, 매거진 퍼스트 룩·W)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Star&Style] ‘꽃피는 봄이 오면’ 스타처럼 입고 싶다!
▶ [F/W 2015 서울패션위크] 87MM, 뭘 좀 아는 ‘서울남자’들이 만드는 옷
▶ ‘뇌섹시대-문제적남자’들의 각양각색 스타일링
▶ 신학기 개강패션 고민 No! ‘Try it 맨투맨 스타일링’
▶ ‘봄봄봄’, 스타 패션에서 찾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