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스타처럼 활력있는 피부 비결은?

입력 2016-01-12 12:05  


[황지혜 기자] 2016년 원숭이띠 해를 맞아 원숭이띠 여자 스타들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한국에서 가장 예쁘다는 배우 김태희와 인기 역주행중인 걸그룹 EXID의 하니, 돌아온 원더걸스의 선미까지. 새해에도 뜨거운 활약이 기대되는 여자 스타들의 매력을 닮고 싶은 여성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들의 아름다운 외모 만큼이나 매력적인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에 대한 이목도 집중되고 있는데. 여자 스타들처럼 결점없는 촉촉한 피부 만드는 팁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연예인 처럼 무결점 피부 만드는 스킨케어 팁을 제안한다.

SKIN CARE TIP 1. 노화 방지 위한 딥 클렌징


건조한 실내 환경과 외부의 쌀쌀한 날씨 때문에 피부의 악순환이 거듭되는 계절 겨울. 여기에 화장품의 색소, 피부 노폐물이 쌓인 것을 방치하게 되면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일쑤다. 이러한 급격한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선 딥 클렌징이 필요하다.

연예인처럼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잔여노폐물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피부 깊숙이 쌓인 잔여노폐물을 깨끗이 지우지 않아 잔여노폐물이 쌓여있으면 피부에 영양분이 흡수되기 어려워진다. 피부 노화를 예방해 어려 보이는 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클렌징에 신경 쓰자.

SKIN CARE TIP 3. 도구 사용으로 깊숙히 영양 투여


크림이나 로션을 바를 때 도구를 사용하면 손보다 빠르고 고르게 피부에 스며들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 차가운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도구를 사용해 바르는 것이 좋다.

TIP
팩 브러시 팩을 사용할 때 주로 사용하는 팩 브러시를 이용해 크림을 덜어내 피부에 고루 바르자. 부드럽게 스며들 뿐더러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히 발라줄 수 있다.
스펀지 스펀지를 밀듯이 바르면 스킨 케어 제품이 오히려 닦일 수 있다. 피부와 스펀지에 여분의 공간이 생기도록 스치듯 두드려 바르자.
해면 해면에 스킨케어 제품을 골고루 뿌린 다음 이마와 볼에 바른 후 눈과 입에 천천히 발라주면 골고루 얇게 피부에 바를 수 있다.

SKIN CARE TIP 2. 나이트 스킨케어는 기능성으로 빠르게


피부에 빠르고 깊숙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 케어를 진행하는 것은 겨울철 반드시 진행해야 할 부분이다. 특히 자기 전 피부 관리는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므로 자기 전 스킨케어를 철저히 진행하자.

특히 피부 건조증이 심해 자주 트고 갈라진다면 피부에 빠르고 깊게 영양을 줄 수 있는 한방 성분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작약, 인삼 등 한방 성분은 주름을 개선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최적의 성분. 한방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및 크림을 얼굴에 고루 발라준 뒤 숙면을 취하면 빠른 피부 개선이 가능하다.

<U>EDITOR'S PICK</U> 스타 스킨 케어 따라잡기


<U>01.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클렌저(KIEHL'S Ultra Facial Oil-Free Cleanser): </U>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일 프리 클렌저는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깨끗하게 닦아 주는 산뜻한 클렌저다. 사막 식물 추출물과 레몬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당김없이 피부에 상쾌함을 준다.
<U>02. 올리브영 팩 브러시(OLIVEYOUNG PACK BRUSH</U>): 올리브영 팩 브러시는 팩을 바를 때 쓰는 브러시다. 나일론, 아크릴 재질로 크림을 덜어내 바르기에도 최적. 세척할 땐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나 전용 세정액으로 털어내듯 세척한 후 건조시킨 뒤 사용하면 된다.
<U>03.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에센스&크림(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SOO ESSENCE&CREAM): </U>한생화장품의 린 비결 수 에센스와 크림은 작약, 인삼 등의 한방 성분이 함유돼있어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는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영양 공급을 빠르고 깊게 진행해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한방 화장품이다.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키엘, 올리브영,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U>
</U>▶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임산부 뷰티 상식 123!<U>
</U>▶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