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안 "오빠 이병헌, 만나는 남자마다 반대"…'우다사2' 폭로

입력 2020-04-08 11:25   수정 2020-04-08 11:27



이지안이 오빠 이병헌이 연애를 방해했다고 폭로했다.

8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서는 이지안이 오빠 이병헌 때문에 겪은 남다른 고충이 소개된다. 이병헌이 남다른 여동생 사랑으로 이지안이 사귀던 남자마다 반대를 했다는 것.

이지안의 오빠는 배우 이병헌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우다사 남사친'으로 배우 김수로가 새롭게 등장했는데, 김수로는 "혹시 우리 중에 아는 사람이 있느냐"는 박은혜의 돌발 질문에, "있다. 내 친구 동생~"이라며 이지안을 쳐다봤다.

'우다사 시스터즈'는 "혹시 설렘은 없었냐"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지고, 김수로는 "원래 친구 동생은 다 설렌다"면서 "(이)지안이는 친구 동생인데다, 너무 예쁘니까 볼 때마다 설렜다"고 답해 환호성을 이끌어낸다.

하지만 김수로는 "여동생이 남자친구를 데려왔을 때도 설렜다"고 덧붙여 분위기를 급 전환시킨다. 그는 "여동생이 결혼할 남자라고 이야기하면, 심장이 좋은 쪽으로 쿵쿵거렸다. 여동생의 눈을 믿으니까"라고 덧붙인다.

이를 듣던 이지안은 "우리 오빠와 정반대"라며 "오빠는 어떤 남자를 데려와도 다 싫어했다"고 돌발 고백한다. 그는 "(오빠가) 내 남자친구가 잘 생기면 날라리 같다고 싫어하고, 못 생기면 '넌 왜 눈이 낮냐'고 한다"고 폭로했다.

연예계 소문난 관상가이자 '촉' 좋기로도 유명한 김수로는 내친 김에 '우다사 시스터즈'의 '관상'과 '운세'까지 봐줬다.

김수로는 김수로는 "'우다사 시스터즈' 중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사람은 누구냐?"라는 질문에 "김경란"이라며 "빠르면 올해 안에 간다"고 말해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김수로의 예언이 적중할지, 김경란과 노정진의 첫 여행 2탄 및 아찔한 상견례 소동 등은 '우다사2'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뉴페이스'로 합류한 배우 박현정이 처음으로 두 딸의 근황 및 일상을 공개하며, 유혜정 모녀의 '짠내 폭발' 동대문 야시장 투어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우다사2'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