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데소' 박나래, 프리다이빙 '사랑해' 플랜카드로 1승

입력 2020-06-14 00:19   수정 2020-06-14 00:21

'박장데소'(사진=방송 화면 캡처)

'박장데소' 프리다이빙을 제안한 박나래가 1승을 거뒀다.

13일 밤 첫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박장데소'에서는 의뢰 커플 데이트 코칭에 나선 개그맨 박나래, 장도연의 컨설팅이 시작됐다.

오늘 처음 방송된 '박장데소'는 박나래와 장도연 두 MC가 실제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고민을 의뢰받아 커플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을 설계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이석훈, 배우 박아인, '연애 전문가' 김종율도 데이트 평가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첫 번째로 등장한 의뢰 커플은 크게 갈리는 취향이 문제였다. 동적인 활동을 선호하는 운동선수 출신 남자친구 용호 씨와 달리 패션업에 종사 중인 여자친구 민경 씨는 정적인 데이트를 즐긴다고 말해 극과 극 데이트 성향을 드러냈다.

장도연이 가장 먼저 향한 곳은 압구정에 한복판에 있는 핫핑크 지붕이 포인트인 유명 카페. 인증 사진을 중요하게 여기는 여자친구를 고려해 사진 촬영 스팟을 찾았다. 평소 웨이팅이 길어 대관까지 했지만 민경 씨는 웨이팅에는 고개를 갸웃해 장도연을 당황케 했다. 하지만 비장의 무기가 있었다. 원데이클래스 사진작가를 출장 섭외한 것. 두 시간 동안 10만원~20만원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사진작가는 SNS에서 유행하는 감성의 인증샷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아래로 찍으면 안 된다. 휴대폰은 90도를 유지해줘야 한다. 혹은 휴대폰을 거꾸로 들어서 찍고, 격자선 기능을 켜놔라. 격자선 정중앙에 사람의 얼굴을 맞춰야 한다. 그렇지 안흥면 자친 얼굴이 오이처럼 길어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용호 씨는 지시를 그대로 따랐고, 이전보다 발전한 사진 실력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용호 씨는 박나래를 만났다. 박나래는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프리다이빙 카페로 안내했다. 수영복으로 환복하고 온 이들은 다이빙 전 커플 스트레칭을 한 뒤 본격적으로 물 적응에 나섰다. 용호 씨는 단번에 입수에 성공했으나 박나래는 바닥찍기에 실패했다. 그는 "엉덩이가 너무 뜬다"고 토로해 웃음을 전했다. 그러나 이내 여유 있게 성공해 박수를 받았다.

두 사람은 프리다이빙의 하이라이트, 커플 수중 인증샷에 도전했다. 두 시간의 노력 끝에 인증샷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박나래는 '민경아 사랑해'라는 플랜카드까지 준비하며 이벤트를 선보였고 장거리 커플로서 어려움을 겪었던 민경 씨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용호 씨도 눈물을 터뜨렸다. 커플이 최종 선택한 코스는 박나래 코스였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