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오정세 그림 실력에 예리한 안목

입력 2020-06-28 19:49   수정 2020-06-28 19:51

사이코지만 괜찮아(사진= tvN)

오정세가 서예지 앞에서 찐 팬의 수줍미(美)를 폭발시킨다.

오늘 28일(일) 밤 9시에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동화작가 고문영(서예지 분)과 그의 열렬한 팬 문상태(오정세 분)의 서프라이즈 한 만남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문상태는 괜찮은 정신병원 병원장 오지왕(김창완 분)과 만나 병원 로비 벽면에 그림을 그리기로 했다.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문상태를 지켜보던 중 그림에 남다른 재능이 있음을 알게 된 오지왕이 문상태에게 건넨 제안이자 처방인 것. 문상태는 천진난만한 얼굴로 선뜻 받아들였고, 이로써 두 사람만의 특별 프로젝트가 성사됐다.

이에 괜찮은 정신병원에서 함께 일하게 된 문강태(김수현 분), 문상태 형제의 새로운 이야기가 예고되는 가운데 오늘(28일) 방송에는 문상태가 그토록 열광하는 고문영과 깜짝 팬미팅을 갖는다. 특히 알게 모르게 소문난 자신의 그림 실력을 고문영에게 살포시 드러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상태의 스케치북을 든 고문영과 쑥스러워하는 문상태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문영은 스케치북을 잔뜩 채운 그림들을 유심히 살피며 문상태의 독특한 그림체에 예사롭지 않은 눈빛을 빛낸다. 또 문상태의 순수함을 지켜보는 고문영의 표정에서도 어느새 환한 미소가 담겨 있어 그림을 본 고문영의 반응과 유쾌한 두 사람의 만남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고문영과 문상태의 화기애애한 현장에 나타난 문강태의 유달리 가라앉은 표정도 눈길을 끈다. 어딘가 걱정을 감춘 듯한 모습을 보인 그는 다정다감했던 평소와 달리 단호한 태도를 보여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 예정인 것. 과연 이날 문강태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오늘(28일)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늘 28일(일) 밤 9시에 계속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