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우방아이유쉘' 홍보관 연다! 구리역 더블역세권 프리미엄 누릴 기회

입력 2020-06-29 10:08   수정 2020-06-30 09:50



구리역 ‘구리우방 아이유쉘’ 아파트가 오는 7월 3일 홍보관을 연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구리 중심의 풍부한 생활편의 프리미엄에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 호재까지 더해져 주목을 받고 있다.

구리 우방아이유쉘은 구리시 중심 인창동 610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며, 전용면적 59~84㎡, 379세대 모집(예정) 중이다. 전 가구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59/72/84㎡ 등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돼 선택의 폭이 넓다.

특화설계를 적용해 생활 편의도 우수할 전망이다. 4베이 및 필로티 설계가 적용된 단지로, 채광과 통풍, 개방감이 우수하다. 자연친화적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공동시설과 주거 공간을 분리해 프라이버시 보호도 강화했다. 고품격 웰빙하우스로,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 최상의 주거환경을 갖춰 입주 시 삶의 질 향상이 기대된다.

단지가 건립되는 인창동 일원은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가깝고,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라는 호재가 예정돼 있다. 여기에 구리월드디자인시티 등 다양한 개발 사업이 추진 중이다. 8호선 연장선(별내선)은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까지 연장하는 내용으로, 2023년에 구리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8호선 구리역이 개통되면, 20분 내로 서울지하철 2호선 환승역인 잠실역에 도착할 수 있게 된다. 서울 강남권 접근성이 대폭 강화되는 것이며, 더블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와 가깝고, 복수의 국도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우수한 주변 정주 여건도 갖췄다. 인접한 곳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이 있고 구리전통시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생활 편의 해결이 수월하다. 인창초, 건원초, 교문초, 구리초, 인창중고, 동구중 등 초, 중, 고가 가까이 있어 학세권 아파트이다.

인창중앙공원과 구리시립체육공원, 이문안호수공원 및 왕숙천 등 풍부한 녹지를 품어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도 기대된다.

관계자는 “다채로운 개발 호재와 우수한 정주 여건 등 장점이 다양하지만 주변 신도시 단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구리우방아이유셀 홍보관은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