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온라인 강화…라이프스타일몰 오픈

입력 2020-07-13 17:33   수정 2020-07-14 01:53

신세계그룹 가구업체 까사미아가 타사 브랜드 제품까지 포함한 토털 라이프스타일 몰을 열고 온라인사업을 강화한다.

까사미아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플랫폼 ‘굳닷컴’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온라인사업을 강화해온 까사미아는 굳닷컴 오픈을 통해 올해 온라인 매출 목표 1600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굳닷컴은 가구, 소품, 생활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필요한 제품을 망라하는 대규모 유통채널이다. 소비자가 좋아하거나 관심 있는 브랜드 상품을 한꺼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카레클린트, 레꼴뜨, 카르텔, 에싸, 자주 등 인기 가구 및 리빙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총 300여 개 브랜드를 입점시키는 것이 회사의 목표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