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본, 화장품 디지털 카탈로그 美서 '호평'

입력 2020-07-14 17:36   수정 2020-07-15 00:42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인수한 미국 화장품회사 에이본의 디지털 카탈로그가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종이 카탈로그 대신 모바일이나 PC에서 동영상을 보고 제품을 주문하도록 시스템을 바꾼 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LG생건 관계자는 “디지털 카탈로그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공략하려는 차원”이라며 “지난 4월 말 에이본 홈페이지에 디지털 카탈로그를 올린 뒤 10주 동안 홈페이지 방문자가 직전 같은 기간보다 53% 늘었다”고 말했다.

에이본 카탈로그에서는 사용자가 자신의 얼굴 사진을 올린 뒤 가상으로 메이크업을 해 볼 수도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