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치유 떡볶이' 캠페인 실시.. 우리의 일상과 미혼한부모가정의 치유 응원

입력 2020-08-25 13:15   수정 2020-08-25 16:30



출처: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션 인스타그램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가 코로나19로 지친 우리의 일상을 치유하고, 미혼한부모가정의 정서 치유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치유 떡볶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치유 떡볶이’는 치즈가 들어있다는 의미와 함께 우리의 일상을 치유하고, 미혼한부모의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판매 금액의 10%를 미혼한부모 치유모임에 지원하기 때문에 구매와 후원을 함께하는 ‘착한소비’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을 응원하고자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들도 힘을 보태고 있다. 션 홍보대사와 김미경 홍보대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게시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앞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홀트아동복지회의 후원에 동참한 바 있는 개그맨 김인석도 치유떡볶이 캠페인을 소개하며 많은 이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캠페인 진행과 함께 홀트아동복지회는 25일(오늘)부터 8월 28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 정기 후원자를 대상으로 ‘집쿡! 해피홀트데이!’를 실시한다. 이는 분기마다 실시된 홀트아동복지회 정기 후원자 소모임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상황 속 비대면 온라인 소모임의 형태로 진행이 결정됐다.

‘집쿡! 해피홀트데이!’ 신청자는 치유떡볶이가 포함된 활동키트로 배송받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떡볶이를 만들어먹으며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갖게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28일(금)까지 선착순 40명에 한해 신청을 접수받는다.

참여자는 9월 중 날짜를 정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치유떡볶이를 만들어먹고, 치유떡볶이 1봉은 소중한 이웃에게 나눠주면 된다. ‘집쿡! 해피홀트데이!’를 진행하는 다양한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9월 30일까지 인증하면 미션을 완수하게 된다.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는 “많은 미혼한부모가 임신과 출산, 자녀 양육 과정에서 사회적 편견과 어려움을 경험하게 된다”며, “치유 떡볶이 구입을 통해 미혼한부모가정의 치유모임을 후원하고, 맛있는 떡볶이로 지친 일상 속에서의 치유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창립 65주년을 맞이한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받고 있던 아이들에게 새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복지를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를 비롯하여 다문화가족지원, 해외빈곤 아동지원에 이르는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실천하며 국내외 대표 아동복지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홀트아동복지회는 원가정 보호를 지원하고, 미혼한부모가정의 안정된 자립을 돕는 것을 목표로 양육물품 및 아동양육비 지원, 주거비 지원 및 정서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한부모가정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