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신제품 출시, 오트리 고메넛츠 블라썸 GS홈쇼핑 런칭

입력 2020-08-31 10:04   수정 2020-08-31 10:06



100% 순수견과로만 구성된 ‘고메넛츠’시리즈로 통해 프리미엄 견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2020년 9월 3일 신제품 출시 계획을 발표하였다.

9월 3일 GS 홈쇼핑을 통해 런칭되는 ㈜오트리푸드빌리지의 신제품 ‘고메넛츠 블라썸’은 기존의 견과 제조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제조방법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로스팅을 하면 맛과 향이 월등해지는 견과의 특성이 있지만 호두,마카다미아, 브라질넛의 경우 로스팅을 하면 산패의 속도가 빨라져 유통기한이 매우 짧아지는 한계점이 있어 여러 견과전문업체에서 조차도 맛과 향을 포기하고 굽지 않은 생원료를 사용해왔으나, ㈜오트리푸드빌리지의 R&D팀은 각 원물별 최적의 로스팅 온도를 찾아내는 연구와 더불어 로스팅후 72시간내 질소포장을 하는 완벽한 조건을 찾는 수개월간의 테스트를 거쳐 ‘고메넛츠 블라썸’에 들어가는 8종 원물 모두를 로스팅하여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맛과 향이 풍부한 견과를 출시한다.

대량 로스팅을 통해 원가율 절감 정책을 쓰는 일반 견과와 달리 질소 치환율 97%이상의 최적의 조건을 유지하기 위해 소량 로스팅을 통해 최고 품질의 견과를 공급하고자 한다.

로스팅을 하는 아몬드, 헤이즐넛, 캐슈넛, 피칸, 피스타치오는 물론, 로스팅 조건이 까다로운 호두, 마카다미아, 브라질넛까지 각 원물이 가지고 있는 물성에 따라 최적의 로스팅 온도를 찾아냄은 물론 로스팅 이후의 포장까지 가장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오트리푸드빌리지의 한대현대표이사는 ” 코로나 여파와 함께 유례없이 길었던 장마등으로 어느때보다 힘들고 어려웠던 2020년 상반기를 되돌아보며, 지친 국민을 생각하며 조금이라도 긍정의 힘을 얻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회의를 하던 중, 많은 어려움을 뒤로 하고 활짝 피어나는 이미지를 떠올리며 제품명을 ‘고메넛츠 블라썸’이라 정했다 ” 라고 전했다.

특히 제품의 패키지 하나 하나 꼼꼼히 살피는 것으로 알려진 한대현 대표이사의 의견을 심도있게 반영한 ‘고메넛츠 블라썸’의 패키지 디자인은 꽃이 활짝 피어나는, 생동감 넘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유지하여 오트리만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하였다.

이렇게 탄생한 고메넛츠 블라썸은, 제품명의 의미와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패키지 디자인에 걸맞게 8종 견과의 ALL ROASTING을 통해 최정점의 맛과 향을 표현한 오트리 ‘고메넛츠 블라썸’은 오는 2020년 9월 3일 오후 7:35분 GS홈쇼핑 특별 편성 방송을 통해 처음 소개되며 성큼 다가온 민족의 명절 추석의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다.

한편, 자세한 제품정보는 GS홈쇼핑 미리주문하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